연어를 굉장히 좋아해서 초밥을 주문하면 항상 연어초밥을 시키는 편인데
익선동에 정말 유명한 연어 아보카도 롤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 보았습니다.
사실 아보카도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었는데 연어랑 그렇게 잘 어울린다고 해서 기대가 되더라고요.
미리 검색해보니 연어가 한가득 채워져 있는 굉장히 두툼한 롤이라고 하는데 그렇게 맛있다고 합니다.
익선동 최고의 가성비 맛집으로 유명한 롤인익선 소개합니다!
익선동 맛집 롤인익선
주말 오후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에 방문했는데 맛집이다 보니 역시 웨이팅이 3팀 정도 있었습니다.
가게 안 테이블이 8개뿐이고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기다리면서 입간판에 있는 롤인익선 BEST 3을 살펴봅니다.
제가 먹으려는 연어 롤이 BEST 3에 포함되어있군요!
반반동도 굉장히 먹어보고 싶었는데 다음에 오게 되면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매장 안에 드디어 들어왔습니다.
인테리어가 굉장히 독특하고 이쁩니다. 조명도 이자카야처럼 빨간 조명이 켜져 있어서 이쁘더라고요~
천장에 매달려있는 꽃과 미국 지도 등등 독특한 인테리어가 눈을 사로잡습니다.
음식은 연어 아보카도 롤과 새우 템프라 롤, 그리고 우삼겹 우동을 주문했습니다.
원래 유부우동을 주문하려다가 우삼겹 우동도 굉장히 맛있다는 얘기를 들어서 우삼겹 우동을 주문했습니다.
- 연어 아보카도 롤 : 8,900원
- 새우 템프라 롤 : 9,900원
- 우삼겹 우동 : 6,000원
식탁도 타일입니다. 굉장히 독특합니다.
처음엔 왜 타일로 식탁을 만들었는지 의문이었는데 음식이 나오고 사진을 찍다 보니
배경이 하얀색이라 사진이 굉장히 잘 찍히더라고요..! 역시 이유가 있었네요!
드디어 주문한 연어 아보카도 롤과 새우 템프라롤, 그리고 우삼겹 우동이 나왔습니다!
음식 받자마자 익선동 맛집 롤인익선이 이래서 가성비 최고 맛집이라는구나 하는 걸 깨달았습니다.
롤도 엄청 크고 연어도 그만큼 엄청 두툼합니다.
익선동 맛집 롤인익선의 최고 인기 메뉴 중 하나인 연어 아보카도 롤입니다.
이 집에 방문한 이유는 이 메뉴를 먹으러 온 건데 생각보다 너무 잘 나와서 좋았습니다.
연어와 아보카도 그리고 사이사이에 튀김가루가 들어있는데 그게 또 별미더라고요.
사진상으론 작아 보일 수 있는데 한입에 크게 꽉 찰 정도로 굉장히 큽니다.
저처럼 연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이건 새우 템프라 롤입니다.
연어 롤처럼 8개가 나오고 특이하게도 새우 머리 튀김도 함께 나옵니다.
소스를 보고 느끼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와사비를 조금 첨가해먹으니 괜찮더라고요!
국물이 필요할 것 같아 추가로 주문한 우삼겹우동입니다.
가격에 비해 양도 정말 많고 특히 우삼겹이 엄청 많이 들어가 있어요!
보시다시피 양이 엄청 많습니다.
맛은 막 이거 먹으러 올 정도까지는 아니고 같이 곁들여먹기에 좋은 맛이었어요.
우삼겹 기름 때문에 느끼할까 봐 걱정했는데 의외로 매콤해서 맛있었습니다.
익선동 맛집 롤인익선의 최고 인기 메뉴 중 하나인 연어 아보카도 롤의 근접샷입니다.
입에 가득 찰 정도로 엄청 큰 연어가 입안 가득 들어오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와사비 가득 채운 쯔유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특히 연어 사이사이에 들어간 저 튀김 조각들이 정말 별미예요..!
새우 템프라 롤도 큰 기대는 안 했는데 정말 맛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이건 살짝 느끼할 수 있으니 와사비를 좀 더 곁들여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익선동 맛집 롤인익선의 새우 템프라 롤 끝부분에는 이렇게 새우 꼬리가 튀겨져 있습니다.
새우 꼬리를 좋아해서 그런지 정말 맛있었어요!
매장이 작은 편인 데다가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라 언제 방문하던 웨이팅을 피할 수는 없을 것 같지만
그래도 다시 가보고 싶은 익선동 맛집 롤인익선이었습니다~!
롤인익선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 30길 37
일요일 휴무
매일 11:00 - 21:00
지하철 5호선 종로3가역 6번 출구로 나간 뒤 큰길 직전 골목으로 들어가 직진하시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최근댓글